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알아보기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요즘 맘스터치 햄버거가 대세가 되면서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보다 주문량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싸이 버거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있습니다.

오늘은 싸이버거 말고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있고 맛있는 메뉴들을 한번 둘러 보겠습니다. 맘스터치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에서 자세히 확인 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맘스터치는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배달어플 말고도 맘스터치라는 전용 어플이 있습니다. 이 전용 어플을 사용해서 주문을 하면 최대 2,000원 할인 행사가 주어지니 반드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맘스터치 어플 이용해 할인받기

🔗아이폰 앱스토어 에서 맘스터치 어플 다운받기

🔗갤럭시 안드로이드에서 맘스터치 어플 다운받기

맘스터치 내 주변 가까운 매장찾기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매장 찾기에서 내 주변에 가까운 매장 찾기가 있습니다. 위에서 쿠폰을 다운 받으시고 매장 가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맘스터치 매장 찾기 바로가기

맘스터치 메뉴 추천 6가지 알아보기

화이트 갈릭 버거

화이트 갈릭 버거는 담배질 함유량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나, 운동할 때에 도움이 되는 버거입니다. 다만 콜라와, 감자튀김은 피하셔야 합니다. 크리미한 소스와 닭다리살 패티가 기본 구성입니다.

759kcal , 당류 10g, 포화지방 13g, 단백질 37g 의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롯데리아 할인 쿠폰 받는 방법 바로가기 

✅맥도날드 할인 쿠폰 받기 바로가기

✅피자헛 최대 50% 할인 받기 바로가기

트리플 딥치즈 비프버거

트리플 딥치즈 비프 버거는 크림치즈와, 그리에르치즈, 체다 치즈가 들어간 세가지 맛 치즈 버거입니다.

659kcal , 당류 10g , 포화지방 14g , 단백질 31g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갈릭 바베큐 버거

바베큐 소스와 화이트 갈릭 소스가 들어간 갈릭 바베큐 치킨 버거 입니다. 두툼한 치킨 패티에 두 가지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포만감이 가득한 버거입니다.

665kcal , 당류 12g , 포화지방 10g , 단백질 32g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청양마요 미트볼 버거

두툼한 미트볼에 청양 마요 소스가 들어가 있는 두툼한 햄버거 입니다. 매콤하고, 치킨 패티와 청양 마요 소스가 매우 잘 어울리는 버거 입니다.

799kcal , 당류 18g , 포화지방 15.7g , 단백질 36g 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그릴드더블 비프버거

그릴드더블 버거는 말 그대로 직화로 구운 두툼한 고기 패티가 들어가는 햄버거 입니다. 미국 스타일 버거킹 생각 하시면 되지만 맛은 다릅니다. 전형적인 치즈가 들어가는 클래식한 버거 입니다.

826kcal, 당류 9g, 포화지방 24g , 단백질 50g 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골든 맥앤치즈 치킨버거

마카로니가 들어가는 맥앤치즈 치즈 버거입니다. 느끼한 까르보나라 같은 파스타가 땡길 때 먹으면 욕구가 해소되는 찐 한 버거 입니다. 속에는 매콤한 치폴레 소스까지 곁들여 있어서 매콤한 맛이 포인트가 되기도 합니다.

628kcal, 당류 11g, 포화지방 10.5g , 단백질 29g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마치며


여기까지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쿠폰들로 저렴하게 드시고, 추천 메뉴들을 살펴 보시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 맛있는 한 끼 식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