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메뉴 추천 2023 직원이 추천하는 BEST6 – 신메뉴, 칼로리, 가격, 영양성분표

맥도날드 메뉴 추천 해드리려고 글을 작성 했습니다. 맥도날드는 한국에 매장 수가 가장 많고 많은 분들이 찾는 패스트푸드 음식점 입니다. 드라이브스루도 있고 맥모닝 메뉴도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햄버거 입니다.

아래 글에서 메뉴 추천과, 쿠폰 방법 등 자세히 다루었으니 잘 살펴 보시면 맥도날드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아래 글에서 자세히 보겠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및 할인쿠폰 다운받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맥도날드 치킨 버거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버거 입니다. 사람들이 제일 많이 찾는 스테디 셀러 메뉴이고, 매콤한 치킨이 베이스 인 치킨 버거입니다. 매콤한 시즈닝에 100% 닭가슴 통살 , 그리고 아삭 아삭한 양상추와 신선한 토마토 가 기본 구성 입니다.

501kcal , 당 9g , 단백질 24g , 포화지방 3g 이 기본 구성이며 닭 가슴살을 이용하여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지방 함량도 낮은 편 입니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버거 입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롯데리아 쿠폰 이용해서 할인 받기 (저렴하게 구매하기)맥도날드 할인 쿠폰 및 할인 받기 바로가기

✅버거킹 할인 쿠폰 받기 바로가기 

빅맥 베이컨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입니다. 다들 잘 아시는 빅맥에 베이컨이 추가되어 새로 나온 빅맥 베이컨 이라는 메뉴 입니다. 패티 두장에, 양상추, 치즈, 빅맥소스, 베이컨, 피클 이 기본 구성입니다.

640kcal / 당류 8g / 단백질 31g / 지방 12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진도 대파크림 크로켓 버거

진도 대파크림 크로켓 버거는 9월 21일 에 새로 출시된 메뉴이며 진도서 대파를 공수하여 크로켓이 곁들여 있는 버거 입니다. 구성은 대파가 들어간 고로케 , 소고기 패티, 대파크림치즈, 구운 대파 마요소스, 야채 가 기본 구성입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사람들이 많이 찾는 토마토 디럭스 햄버거 입니다. 구성은 그릴에 구운 순 쇠고기 패티 두장 , 베이컨,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 매콤달콤한 스위트 칠리 소스, 치즈, 마요네즈가 기본 구성 입니다.

570kcal , 당 14g , 단백질 29g , 포화지방 11g이 기본 구성이며,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은 편 이며, 단백질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더블쿼터 파운드 치즈

더블쿼터 파운드 치즈 버거는 패티가 두장 들어가며, 치즈도 두장 들어갑니다. 기본 패티보다 두꺼운 편이며, 풍부한 고기맛을 그대로 100% 살린 순쇠고기 패티 입니다.

770kcal , 당 10g , 단백질 50g , 포화지방 20g 으로 패티가 두꺼운 만큼 칼로리가 많이 나가는 편 입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더블 불고기 버거

마지막 추천 메뉴는 더블 불고기 버거 입니다. 불고기 버거는 롯데리아도 많이 팔리지만 맥도날드도 많이 팔리는 편 입니다. 기존 불고기 버거보다 패티가 한장 더 들어가 있어서 포만감이 더 높은 편 입니다.

635kcal , 당 15g, 단백질 26g , 포화지방 13g 의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내 주변 맥도날드 매장 찾아보기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24시간 운영하는 매장인지,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한 매장인지, 맥모닝이 가능한 매장인지 확인이 가능 합니다.

🔗주변 맥도날드 매장 찾기 바로가기

맥도날드 메뉴 추천

마치며

여기까지 맥도날드 메뉴 추천에 대해서 정리 하였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린 메뉴들을 잘 살펴 보시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 맛있는 햄버거 찾아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맥도날드 메뉴 추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