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 프로게이머 평균은 134ms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 하겠습니다. 요즘 반응 속도 테스트가 매우 인기 있습니다. 특히나 DRX 데프트 선수는 10ms가 나온적이 있습니다.

프로게이머 들은 대부분 150ms 언저리로 나오고는 합니다. 자신의 반응 속도가 프로게이머와 비슷할까 하고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반응속도 테스트를 통해서 진행 해 보세요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빨간색 상자가 녹색으로 전환되면, 최대한 신속하게 클릭하십시오. 이를 5번 정도 반복하면 자신의 평균 반응속도가 나타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70ms 정도의 평균 반응속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수치가 낮다고 해서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기를 권장합니다. 아래의 반응속도 테스트 주의사항을 참고하면, 낮은 수치가 나오더라도 그것이 반드시 자신의 능력 때문인 것은 아닐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반응속도 테스트 주의사항을 확인하면, 건강 상태, 피로 정도, 환경 요소 등이 반응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숫자를 평가할 때는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속도 테스트 평균은?


현재 수집된 데이터에 따르면, DRX 팀원들의 평균 반응 속도는 273밀리초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프로게이머 평균 반응 속도인 150ms~160ms보다 상당히 높은 수치이며, 이로써 DRX 팀원들이 전문적인 게임 플레이에서 우수한 능력을 보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속도 테스트 해보기

그러나 낮은 결과에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프로게이머의 반응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속도 테스트 유의사항

반응 시간을 측정하는 이 테스트는 반응 속도뿐만 아니라 컴퓨터와 모니터의 대기 시간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빠른 컴퓨터와 낮은 대기 시간, 그리고 높은 프레임 속도를 갖춘 모니터를 사용하면 테스트 점수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무료 영화 사이트 바로가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티비위키 최신주소 알아보기

다시 말해, 우수한 성능의 컴퓨터를 사용하면 반응 속도를 10~50ms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인간의 평균 반응 시간은 200-250ms 정도이지만 컴퓨터의 영향으로 인해 10-50ms 정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현대식 TV는 최대 150ms까지의 대기 시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반응속도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반응속도 테스트 이외에도 다양한 테스트가 있으니 아래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즐겨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최신 정보나 세부사항은 관련 플랫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