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신한 알뜰 카드 사용법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알뜰 교통 카드가 핫한데요 오늘은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을 모르셨던 분들이나 알뜰교통카드가 무엇인지 모르고 계셨던 분들을 위해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아래 제가 쓴 글에서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을 잘 읽어 보시고 알뜰교통카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발급도 해서 한푼 이라도 아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알뜰교통카드란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 하여 카드사의 추가 할인 혜택으로 대중 교통 비용을 최대 30%까지 절감할 수 있는 교통카드 입니다.

다른 적립 카드와는 다르게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도보/자전거 등을 이용하여 출근 할 때 등 통근 거리를 계산하여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적립 혜택입니다. 아래에서 신청 방법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사용방법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카드 신청 후 어플을 다운 받고 , 알뜰교통카드 회원가입 후 알뜰 교통카드로 일반 티머니와 똑같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됩니다.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보행 또는 자전거로 대중 교통 수단 까지 이동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또 목적지 까지 보행 또는 자전거로 이동하는 합계가 최소 800m 이상이면 됩니다.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이동 거리를 확인하는 3가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알뜰 교통카드 신청은 여러 카드회사 에서 신청 할 수 있지만 저희는 오늘 “신한카드” 를 이용해서 신청 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구글이나 네이버에 “신한카드” 검색후 들어가 줍니다.

아래 화면이 나오면 검색창에 “알뜰교통카드” 라고 검색을 해 줍니다.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검색을 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카드 종류들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상세보기” 를 눌러서 원하는 조건들을 찾아 보고 카드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나라사랑 카드 재발급 받고 혜택 받기지역화폐 신청하고 현금 혜택 받기

마일리지 적립내역 확인

알뜰 교통카드를 사용하면서 그동안 얼마나 마일리지가 쌓여있나 적립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보시면서 참고 하시면 됩니다.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여기까지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 할 시에 마일리지가 적립이 되어 교통 비용을 많이 세이브 할 수 있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에 대해서 모르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 포스팅을 작성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