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원 추출 MP3 고음질 다운로드 설치 없이 가능한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유튜브 음원 추출 MP3 고음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간혹 유튜브에서 음악을 듣다가 이 음원을 다운 받을 수는 없을 까 하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음원을 추출하여 MP3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래 글에서 자세히 보겠습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MP3 방법은?

먼저 유튜브에서 음원 추출이 가능한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Fastconv” 라는 사이트이고 또 하나는 “4k downloader” 사이트 입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바로가기


Fastconv 유튜브 음원 추출하기

Fastconv의 장점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고, 회원 가입이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PC와 스마트폰 모두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여 쉽게 추출이 가능 합니다.

Fastconv 음원추출 사이트 바로가기

  1. 먼저 유튜브에서 음원 추출하고 싶은 영상을 재생 합니다.
  2. 그리고 나서 영상 화면 하단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눌러 해당 영상의 주소를 복사 합니다.
  3. Fastconv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기 합니다.
  4. “Convert” 버튼을 눌러 주면 추출 작업이 시작이 됩니다.
  5. 음질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따로 제공 되는데 본인이 원하는 음질을 선택을 해 줍니다.
  6.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추출된 음원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MP3

4k downloader 유튜브 음원 추출하기

4k downloader 의 장점은 광고가 없으며 사용법 또한 간단 합니다. 추출 하고 싶은 동영상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4k downloader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바로가기

  1. 4k downloader를 다운로드 하고 설치를 해 줍니다.
  2. 설치한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 줍니다.
  3. 유튜브에서 음원 추출 하고자 하는 영상의 주소를 복사해 줍니다.
  4. 4k downloader 프로그램에서 링크 복사 버튼을 눌러 줍니다.
  5. 링크 복사를 눌러주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이 됩니다. 옵션에서 용량이나, 다운로드 속도, 저장위치 등등 여러가지 항목을 바꿀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MP3

유튜브 음원 추출 mp3 사용시 주의해야 할 사항

유튜브에서 음원을 추출할 때에는 저작권을 반드시 주의 하셔야 합니다. 유튜브 콘텐츠 자체는 저작권에 민감한 편이기 때문에 무단으로 상업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저작권 법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 하셔야 합니다.

저작권 법이 강화 되어서 어떤 처벌을 받을 지 모르니 본인이 사용하는 용도 외에는 가급적 자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 환불 하는 방법 쉽게 알아보기

✅구글 플레이 환불 최신 방법 쉽게 알아보기

✅맥도날드 쿠폰 및 할인 방법 쉽게 알아보기

마치며


여기까지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mp3에 대해서 소개하였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두 가지 방법으로 본인이 원하는 유튜브 음원 추출 MP3 음원을 다운로드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