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해서 싸게 저렴하게 보기 – 해외 VPN 알아보기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해서 싸게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최근 들어 유튜브 프림미엄 구독 비용이 많이 올랐습니다.

넷플릭스나, 디즈니 등등 다른 OTT 비용도 많이 오르고 유튜브도 올랐는데 오늘은 유튜브를 저렴하게 보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글에서 자세히 보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유튜브 프리미엄의 정확한 가격은 월 10,450원 이었으나 최근들어 14,900원으로 올랐습니다. 거진 43% 정도가 오른 셈 인데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많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금액 입니다.

미국은 28% 인상인 반면에 왜 한국만 유독 43% 정도가 올랐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또한 유튜브 뮤직도 월 8,690원 에서 11,900원으로 올랐습니다.

유튜브 가격 오른 이유

유튜브는 요즘 들어 일상 생활에 깊게 들어와 있습니다. 뉴스를 볼 수도 있고, 각종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각종 컨텐츠를 즐기느라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하지만 가격이 오른 정확한 이유는 물가 상승과, 현지 세율이 많이 올라 인플레이션의 이유로 올렸다는 말이 있습니다.

유튜브 가격 신규회원, 기존회원

유튜브는 프리미엄 가격이 이제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의 적용 날짜가 달라 집니다.

2002년 9월 이후 가입 회원 분들은 30일 가격 유지 후 인상을 하게 되며
2020년 9월 이전 가입 회원 분들은 3개월 가격 유지 후 인상이 됩니다.
신규 회원은 12월 8일 부터 적용이 됩니다.

9월 이전에 가입 하신 분들이라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초창기에 이용 하셨을 겁니다. 그래서 혜택이 큰 편 입니다. 하지만 3개월 이후 부터는 같은 가격인 14,900원을 지불하게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바로가기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 알아보기


해외 VPN 사용하기

유튜브 가격이 많이 오름에 따라 해외 VPN을 이용해서 우회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VPN 우회는 현재 유튜브 에서도 사용을 못하게 조치를 많이 취하고 있습니다.

일단 해외 VPN은 터키나, 아르헨티나 등 다양한 나라로 우회가 가능 합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바로가기

공유 플랫폼 이용하여 유튜브 저렴하게 보기

지금 소개해 드리는 방법은 해외 VPN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이나, 안정성에 대해서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 하시는 공유 플랫폼 유튜브 방식입니다

🔗웹플릭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웹플릭스라는 공유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기존의 가격보다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한 방법 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위에 가격 표 처럼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을 18,000원 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이 가격을 달로 환산 하면 한 달에 3,000원 입니다. 또한 넷플릭스 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은 사실 복잡해서 도중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웹플릭스 사이트를 이용 한다면 쉽고 저렴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공유 플랫폼 제제 당하면 어떡하죠?

이렇게 싸게 유튜브를 이용 하다 보면 제제를 당하면 어떡하나 하고 걱정이 많으실 겁니다. 현재 넷플릭스 공유 정책은 결제되는 계정의 국가 정책에 기반하여 제제를 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그런 법이 시행이 되더라도 “웹플릭스” 사이트는 계속해서 안전하게 계정을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로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쉐어


위에서 소개해 드린 웹플릭스 공유 플랫폼 뿐 아니라 “유튜브 프리미엄 쉐어” 라고 검색을 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도 똑같은 계정 공유 사이트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잘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쉐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치며

여기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각종 방법을 토대로 본인의 상황에 맞게 잘 사용 하셔서 저렴하게 유튜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 글을 마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