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료 나이 추천 구간 별 자세히 정리, 꼭 알아야 보험료 덜 내요

자동차 보험료 나이 구간 별 금액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나이에 따라서 금액이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나이 구간 별 금액을 알고 보험 가입을 하셔야 금전적 손해를 안 보게 됩니다.

아래 글에서 나이 별로 보험료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 하였으니 읽어 보시면 보험 가입에 있어서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아래 글에서 자세히 확인 해 보겠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나이 추천

자동차 보험료는 나이 별로 나뉘어 집니다. 그중 20대는 24세, 만 26세, 만 28세 이렇게 3개 파트로 구분 되어 있고, 나머지는 30대, 40대, 50대로 나뉘어 지게 됩니다.

자세한 보험료는 보험 회사의 보험 종류와, 나이, 사고에 의한 할증 유무에 의해서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계산은 어렵지만 조회를 해 볼 수 있습니다.

✅내 보험 조회 , 보험 가입 내역 조회 방법 알아보기

자동차 보험료 조회 20세 추천

먼저 20대 보험료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 만 나이로 24세 미만인 경우 자동차 보험료의 할증이 60 ~ 100% 까지 붙기 때문에 보험료가 많이 비싸집니다.

24세의 경우 일반 보험료에 비해서 거진 두 배 정도의 보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잘 알고 계셔야 합니다. 만 26세 까지는 최대 40% 정도의 할증이 되며 , 26세 가 넘어가게 되면 보험료가 저렴해 집니다.

🔗자동차 보험 이력 조회 바로가기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보험 조회 바로가기

  • 만 20세 ~ 24세 : 평균 260만원
  • 만 25세 ~ 26세 : 평균 170만원
  • 만 27세 : 28세 : 평균 125만원

자동차 보험료 계산 추천


보험료를 산출하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은 보험사에 직접 전화를 해 볼 수 있지만 인터넷으로도 다이렉트 보험료를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차량 보험을 가입할 경우 평균 15% 정도가 저렴하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DB손해보험 보험료 조회 바로가기

차량 크기 별 자동차 보험 추천

차량 종류나, 크기에 따라서 보험료가 더 발생하거나, 더욱 적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00cc 미만의 소형 차량의 경우 평균 70만원 정도 이며, 2000cc 이하의 차량의 경우 평균 90만원 , 2000cc 이상의 경우 평균 100만원 이상 붙게 됩니다.

자동차 보험료 나이 추천

자동차 보험료를 각 사이트 별로 비교를 하다 보면 직접 견적을 받을 수도 있는 사이트가 있고 계산을 해 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이트 별로 비교 보다는 다이렉트 상품을 추천 합니다.

자동차 보험료 나이 추천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다이렉트 상품은 보험사 직원, 설계사에 의해서 가입 하는 것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직접 가입하는 상품으로, 쉽게 말해 유통 단계 없이 직접 가격 비교 해보고 신청을 하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자동차 보험료 나이 추천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제가 소개 해 드린 방법 들을 잘 살펴 보시고 나이에 맞는 적합한 상품 잘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자동차 보험료 나이 추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