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 알아보기 (알바생이 추천하는 강추 메뉴 BEST6)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잘나가는 커피 매장을 뽑으라고 하면 단연 메가커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가 커피는 매장 수가 전국적으로 정말 많아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 어떻게?

오늘은 이 메가 커피에 대해서 알바생이 강추하는 추천 메뉴와,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 글에서 자세히 소개하였습니다.

메가커피 무료 쿠폰 받기 바로가기


무료 쿠폰 받기

큐브라떼(Cube Latte)

먼저 큐브 라떼를 알아 보겠습니다. 큐브 라떼는 연유를 섞은 라떼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얼린 에스프레소 커피 큐브를 올린 메가 커피만의 독특한 라떼 입니다. 에스프레소 큐브가 녹을수록 커피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304.4kcal , 당류 15g , 카페인 313.4mg , 단백질 11.2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송 애플 선셋 티플레저(ICE)

두번 째 메뉴는 청송 애플 선셋 티플레저라는 음료 타입의 메뉴 입니다. 달콤한 사과 청 위에 애플티와, 진한 블랙티가 들어가는 스페셜한 음료수 입니다.

✅203.6kcal , 당류 42.1g , 카페인 5.3mg , 단백질 0.8g 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

코코넛 커피 스무디(Coconut coffee smoothie)

세 번째 메뉴는 코코넛 커피 스무디 입니다. 달달한 코코넛 원액이 들어가고 토핑으로 코코넛 칩이 있는 스페셜한 메가 커피만의 스페셜 커피 입니다.

✅746.5kcal , 당류 61.4g , 카페인 173.8mg , 단백질 9.4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

디즈니 플러스 무료로 보는 방법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무료로 보기 바로가기

✅유튜브 영상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콜드브루 라떼(Coldbrew Latte)

네 번째 메뉴는 콜드브루 라떼 입니다. 일반 콜드 브루와는 다르게 메가 커피의 콜드 브루는 고소하고 진한 우유가 들어가는 아주 부드럽고 고소한 라떼 입니다. 칼로리도 적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는 메뉴 입니다.

167.6kcal , 당류 2.3g , 카페인 131.7mg , 단백질 7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

바닐라라떼(Vanilla Latte)

다섯 번째 메뉴는 바닐라 라떼입니다. 바닐라 라떼는 별다른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는 메뉴 입니다. 메가 커피도 바닐라 라떼는 정말 추천 합니다.

✅244kcal , 당류 20.3g , 카페인 210mg , 단백질 8.2g 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

티라미슈 라떼(Tiramisu Latte)

마지막 추천 메뉴는 티라미수 라떼 입니다. 쌉사름한 에스프레소에, 티라미수와 디저트와 우유가 곁들여진 메가 커피 만의 스페셜한 티라미수 라떼 입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400kcal , 당류 37.8g , 카페인 196mg , 단백질 7.8g 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

내 주변 메가커피 매장 찾기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내 주변 매장 찾기를 이용하여 주변 메가 커피의 위치를 알 수도 있으며, 고객센터나, 문의 접수를 할 수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메가커피 내 주변 매장 찾기 바로가기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

📌150만원 지원 근로장려금 발급 받는 방법 쉽게 알아보기

📌한달 최대 150만원 지급 근로장려금 조건 알아보기

📌근로장려금 대상자 조회 하러 바로가기

마치며


여기까지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메가 커피에서 어떤 커피를 주문해 볼까 하고 고민 중인 분들이 제가 쓴 포스팅이 도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포스팅을 작성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메가커피 추천 메뉴 쿠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