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쿠폰 받기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몸 관리, 개인운동 등 자기 관리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 관리에도 빠질 수 없는 제일 중요한 식단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중 추천하는 메뉴를 몇 가지 소개 해 보려고 합니다. 서브웨이는 기존 햄버거와는 다르게 야채, 토핑이 건강 식으로 구성 되어 있어 다이어트 혹은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패스트 푸드 입니다.

아래 글에서 서브웨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쿠폰알아보기

서브웨이는 현재 전 세계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 건강 패스트 푸드 입니다. 104개국 40,000개 의 매장이 있으며, 인기의 비결은 주문을 할 때 제조 과정을 지켜볼 수 있으며, 자기가 원하는 야채와, 필요 없는 야채를 뺄 수도 있어서 소비자의 니즈를 100% 충족 할 수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서브웨이 쿠폰


서브웨이 주문 하는 방법

먼저 주문을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선택을 해 줍니다. (이탈리안 핫 스파이시, 에그마요, 비엘티 등) 본인이 다이어트 식단을 원하신다면 로스트 치킨을 추천 합니다
  2. 그 다음 빵의 종류를 선택 합니다. 만약 자신이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을 짜고 싶다 하시면 위트(Wheet) 빵을 추천 합니다.
  3. 빵의 길이를 선택 합니다. 보통 15cm, 30cm 중 선택 하시면 됩니다.
  4. 치즈를 선택 합니다. (아메리칸 치즈, 슈렐드 치즈 등등)
  5. 추가 재료를 선택 합니다. (미트 추가, 아보카도 추가, 베이컨 추가 등등)
  6. 야채를 선택 합니다 (여기서 본인이 싫어하는 , 또는 몸에 맞지 않는 야채들을 뺄 수 있습니다)
  7. 소스를 선택 합니다.
  8. 마지막으로 결제가 완료 되면, 매장에서 취식 혹은 포장 선택을 합니다
✅살빼는 방법 6가지 아주 쉬운 방법 바로가기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쿠폰

서브웨이의 열량


실제로 서브웨이의 전체적인 칼로리는 다른 햄버거 브랜드 보다 낮습니다. 로스트 비프, 로스트 치킨, 클럽 샌드위치의 경우를 보면 압도적인 칼로리와 좋은 영양 비율을 보여 주고 있어 다이어트나, 몸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샌드위치 메뉴 입니다.

🔗서브웨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 중에 빵 선택에서 가장 열량이 낮은 빵은 위트 빵이 열량이 가장 낮습니다. 빵의 열량은 플랫 브레드 – 허니오트 – 파마산 오레가노 – 하티 이탈리안 – 위트 순으로 플렛 브레드 빵이 열량이 가장 높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에는 위트 빵을 주문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중 저 탄수화물, 고 단백질에 나트륨 함량도 적은 메뉴는 아래에서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300kcal, 단백질 26g)
  • 치킨 데리야끼 (314kcal, 단백질 26.5g)
  • 터키 샌드위치 (259kcal, 단백질 18.3g)
  • 햄 샌드위치 (262kcal, 단백질 19g)
  • 로세리티 바베큐 치킨 샌드위치(327kcal , 단백질 29g)
  • 스테이크 치즈 샌드위치 (355kcal 단백질 28g)
  • 폴드 포크 바베큐 샌드위치 (327kcal, 단백질 24.8g)
  • 써브웨이 클럽 (293kcal 단백질 19.5g)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쿠폰

치즈는 슈레드 치즈 – 모짜렐라 치즈 – 아메리칸 치즈 순서로 칼로리가 높습니다. 하지만 치즈는 칼로리에 그렇게 큰 비중이 없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치즈를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 합니다.

소스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소금, 후추, 머스타드 등을 이용하여 칼로리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본인은 소스는 포기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솔직히 그냥 드셔도 됩니다. 서브웨이 소스들이 맛있거든요😊

사실 다이어트는 꾸준한 운동이 가장 좋으며 거기에 식단이 받쳐 준다면 더 좋은 시너지를 내는 것이지 체지방 2% , 3%대의 비율을 유지하는 전문 운동선수 수준이 아니라면 소스 정도는 과감하게 투자 하시고 행복한 한 끼를 먹는 것이 더 좋다 생각 합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쿠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제가 소개 해 드린 메뉴들을 잘 살펴 보시고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메뉴 잘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서브웨이 다이어트 메뉴 쿠폰 포스팅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