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세일기간 할인 쿠폰 받기 바로가기

올리브영 세일기간 할인 쿠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올리브영은 각종 화장품, 생활용품들이 모여있는 생활용품 매장 입니다. 올리브영 에서는 1년에 4회 정도 세일이 진행 되는데 오늘은 이 세일 기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그리고 아래 글에서 올리브영 할인, 쿠폰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올리브영 세일기간 할인 쿠폰

먼저 올리브영 세일 행사는 크게 총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올영세일 : 60 ~ 70% 정도의 할인이 들어 가며, 다양한 품목들이 세일에 들어 갑니다.
  2. 올영데이 : 매달 특정 상품에 대한 소규모 할인 행사 입니다.

올영세일 알아보기

먼저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 세일의 기간은 1년에 총 4번 진행하게 되며, 2월 5월, 8월, 11월 말 이나 3월, 6월, 9월, 12월 초에 진행을 하게 됩니다.

해당 시기를 자세히 알고 싶다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 하시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할인쿠폰 받기 바로가기


올리브영 할인 쿠폰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올리브영이 친구 추가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친구 추가가 되어 있다면 매달 할인 쿠폰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 추가의 장점은 어떤 행사를 진행 중인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친구 추가를 해 놓으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겁니다.

올리브영 세일기간 할인 쿠폰

✅롯데 상품권 사용 방법 바로가기

✅메가커피 쿠폰 알아보기

올영데이 알아보기

올리브영 올영데이의 세일 기간은 매달 25 ~ 27일에 진행하게 되며 최대 60%까지 할인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멤버쉽 회원 분들만 할인이 적용 되니 멤버쉽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멤버쉽 가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올리브영 멤버쉽 가입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일 기간에 방문하게 되면 무료 샘플도 받을 수 있으며, 회원 등급에 따라서 여러가지의 무료 샘플을 받을 수 있으니 25일에 매장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다만 선착순 입니다.

올리브영 할인 방법

  • 오늘의 특가 : 오늘의 특가는 딱 하루 만 진행이 되기 때문에 기존의 할인 이벤트 보다 더욱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품목이 달라지고 선착순이기 때문에 잘 찾아 보셔야 합니다.
  • 선착순 특가 : 선착순 특가는 7일의 세일 기간에 매일 한 가지 제품에 대해서 엄청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 입니다. 선착순이니 매장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신상 특가 : 새로 나온 신상품을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가 가능한 행사 입니다.

올리브영 어플 활용하기


올리브영 어플을 이용 한다면 매장에서 없는 상품이 구매가 가능하고, 랜덤으로 진행하는 할인 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세일 기간은 그때 그때 다르지만 매일 자정 0시 , 12시에 올리브영에서 선착순 쿠폰이 발급이 되는데 이 때 기본 할인 가 에 추가 할인이 더해져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올리브영 어플 앱스토어 바로가기 (IOS)

🔗올리브영 어플 구글플레이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올리브영 오늘드림 서비스 알아보기

올리브영 에는 오늘 드림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늘 주문을 하게 되면 당일에 바로 도착이 가능한 편리한 배송 서비스 입니다. 월요일 부 터 일요일 까지 당일 배송이 모두 가능 하며, 내가 사고자 하는 상품이 품절이 되었어도 매장에서 발송이 되기 때문에 품절 걱정이 없습니다.

또한 반품도 원하는 시간에 주변 올리브영 매장에 바로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시스템 입니다.

🔗오늘드림 신청 바로가기

올리브영 세일기간 할인 쿠폰

마치며

여기까지 올리브영 세일기간 할인 쿠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린 기간에 특가 또는 쿠폰을 적용하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자세히 읽어 보시면 올리브영 세일기간 할인 쿠폰 생활용품 구매에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